m-audio fasttrack2 사용중인데요 , fl이던 큐베이스던 이렇게 나오는데 , 분명히 예전에 같은 제품으로 잘 사용햇던 것 같은데요 / 새로 구매함
아래사진이 드라이버 설정창인데여 혹시 무엇인가 잘못 셋팅되잇다거나 해서 생긴 문제인가요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아시오 샘플레이트를 지원하지않는 인터페이스중 하나라는데, ,
컨트롤패널에서 싱크세팅을 확인하라는데 뭘 어떻케 만져야 하는지 모르겠어서요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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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udio fasttrack2 사용중인데요 , fl이던 큐베이스던 이렇게 나오는데 , 분명히 예전에 같은 제품으로 잘 사용햇던 것 같은데요 / 새로 구매함
아래사진이 드라이버 설정창인데여 혹시 무엇인가 잘못 셋팅되잇다거나 해서 생긴 문제인가요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아시오 샘플레이트를 지원하지않는 인터페이스중 하나라는데, ,
컨트롤패널에서 싱크세팅을 확인하라는데 뭘 어떻케 만져야 하는지 모르겠어서요 부탁드립니다 !
이게 문제가 아니였어요 해결법을드디어 찾앗는데요
같은증상있으신분들이 계실수 잇기 때문에 글을 남깁니다.
fl스튜디오에서 오디오카드 레이턴시가 뜨시는분들은
오디오카드로 fl 실행전 멜론같은 음악프로그램 이용하시면 이렇게 나오는것 같습니다,
종료후 다시 실행하면 작동 되네요 ~
전의 질문의 답변 입니다..
asio 버퍼를 늘리시라는 말슴은..
님의 드라이버 정보에 latency 라고 스여진 곳이 있습니다..
그것의 숫자가 바로 버퍼의 양입니다..
레이턴시가 없을수록 작업은 좋지만...그만큼 pc의 부담은 큽니다.
님의 현재 256 이라는 버퍼 사이즈로 설정을 하셨는데.
이정도면 꽤 바른편입니다..다만 문제는 pc가 따라가 주느냐 이지요.
대부분의 분들이 표준으로 512 정도의 버퍼 사이즈를 많이 선택하시고
프로들이나 256 이하 128 그 이하로 가능합니다. 그만큼 pc의 기타 사양들이 좋아야 합니다..
만약 512 에서도 소리가 깨지저나 늘어지는 현상이 발생한다면
512 이상의 버퍼로 늘려가야 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512 이상의 버퍼 사이즈를 이용해야만 작업이 원할하게 된다....
라는 현상이 발생하면 pc를 업그래이드 해야겠구나..라고 생각 하셔야 합니다..
pc의 사양이 좋은데도 그렇다면 약간 1394 인터페이스의 고가의 오디오카드로의 이전도 한번 생각은 해보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저가의 오디오 인터페이스들이나 저가의 usb2.0 d인터페이스등의 내부 프로세서가 좋지 못한관계로 레이턴시에 약한 모습을 보이기는 합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쓰는건 usb1.1 이라네요 최악이네요
512로 바꿧는데요 소리가 256과 다르게 나는것 같습니다 , 특히 킥 계열 소리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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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의 사운드 설정에서 윈도우의 기본 샘플레이트도 44.1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