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넋두리) fl studio 11 버전 가이드가 꼭, 반드시 나왔으면 하는 1인 + for EDM책도

by farmerhue posted Jan 14,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공지사항 음악작업 관련 질문은 질문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9가이드를 보면서 공부를 했습니다. 거의 모든 내용이 여러번의 클릭과 복습으로 머리속과 손동작에 베어져서 정말 다행입니다. 그래서 막강님에게 감사드리구요.

 

헌데 9가이드에는 없는 내용과 11업데이트 되면서 추가된 기능들이 또 다시 한번 딜레마에 요동치게 하네요.

 

유튜브에서 받은 flp파일과  cool stuff의 파일을 열어보면 이건 뭐...  아...  쿠오오오오오오오오오!!

 

제가 응용력이 떨어진 이유도 있고  답답도 하네요.

 

갓 들어온 이등병에게 눈 감아서 보이는게 니 군생활이다 라고 말하는 선임의 말에 밀려오는 절망감이 지금 제가 느끼는 것과 같을 거라 봅니다.  산 넘어 산.

 

조만간 믹싱책이 나올것이며(내가 안사나봐라!) for EDM 가이드도 기대를 하고(연재가 지연이 되고 있어 속은 무지 타지만) 있습니다.

 

음악공부 할려고 샀던 많은 책들은 뜯어 씹어 먹을 정도로 보고 또 봐서 박스정리 하시는 할머님의 미소와 함께 떠나 보냈을 때에도 아쉽지 않았지만

 

arc가이드를 제외하고 구입한 나머지 가이드(렛츠 시리즈)책들은 열심히 공부 하고 있고  제 베개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부디 11가이드와 for  edm책이 제 두 손에 도착하는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다행히도 믹싱 가이드의 발간은 가까워 보입니다. (M&M님 수고하셨습니다.)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뜨끈한 국물 드세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꾸벅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