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3년 10월 AKG MKii K271 모델을 사용하다 고장이 났습니다
모든 주파수가 뭉개져서 들리는 결함이었고 바로 AS 를 알아보고 문의해본결과
소비코 코리아에서 테크데이터로 AS 가 이전되는 상황이라하더군요
바로 테크데이터로 연락을 하니 지금 기술이전이 되고 있는 상황이라 위의 프로군 모델은 아직 AS 가 불가능하다하더군요
그래서 언제쯤 되냐니 11월 말쯤 가능하다하더군요 기다렸습니다
11월 다시 통화 - 아직 기술이전이 안되는 상황이라 기다리라 하더군요
저는 음악을 업으로 하는 사람이라 불편함을 호소하였으나 어떻게 할 방법이 없다는 이야기만 들었습니다
12월 다시 통화 - 이제 기술이전이 거의 끝나가고 있는 상황이나 물건을 보내줄라 하더군요 그래서 물건을 보냈습니다 용산구 원효로4가로 ..
보낸뒤 바로 연락을 하니 물건이 정상 접수가 확인되었고 이제 AS 를 실시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2014년 1월 진행과 마무리에 대한 연락이 없어 다시 전화하니 또 기다리라 하더군요 이땐 정중히 이렇게 AS 가 진행되지 않는 상황에 고객에 대한 대책은 없냐고 하니 보상판매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으나 솔직히 말도 않되는 제안이었습니다 거의 새거가격의 돈을 지불해서 구입하라는;;;
2월 전화 마찬가지
3월 전화 AS 센터로 전화하니 통화가 잘되지 않았습니다
원래 통화가 잘되지 않아 그러려니 하려 했으나 거의 6개월째 AS 에 대한 내용을 알수가 없어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본사로 바로 전화 했으나
AS 에 대한 내용은 알수가 없다며 연락처를 알려주더군요
다른 연락처로 전화 알수가 없다며 다른 연락처 또 전화 알수가 없다며 또
다른연락처 ........ 어느 책임있으신 분이 그런상황인줄 몰랐다며 바로 조치하고 전화준다하더군요 .... .전화 없습니다
몇일뒤 다시 전화해 문의하니 AS 쪽 직접연락처를 알려주더군요
다시 통화 . 담당자께서 빨리해결될수 있게 지시후 연락주겠다더군요
연락없었습니다 ....물건의 접수 내용도 모르시고 계셨구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 답답하여 글올려봅니다 낮에 전화는 잘연결이 안되고
어쩌다 연결되면 알아봐주고 연락준다하고선 다시 연락 두절
아 너무 기분이 안좋으네요 무슨 사기를 맞은 기분이네요
회원분들은 이런경우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궁금해서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