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AKG 헤드폰 AS 관련... 이런경우 어떻게해야하나요

by ohgapunk posted Apr 10,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공지사항 음악작업 관련 질문은 질문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공지사항 Let's FA는 중고거래 관련 게시물을 허가하지 않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지난 2013년 10월 AKG MKii K271 모델을 사용하다 고장이 났습니다 

모든 주파수가 뭉개져서 들리는 결함이었고 바로 AS 를 알아보고 문의해본결과 

소비코 코리아에서 테크데이터로 AS 가 이전되는 상황이라하더군요 

바로 테크데이터로 연락을 하니 지금 기술이전이 되고 있는 상황이라 위의 프로군 모델은 아직 AS 가 불가능하다하더군요 

그래서 언제쯤 되냐니 11월 말쯤 가능하다하더군요 기다렸습니다 

11월 다시 통화 - 아직 기술이전이 안되는 상황이라 기다리라 하더군요 

저는 음악을 업으로 하는 사람이라 불편함을 호소하였으나 어떻게 할 방법이 없다는 이야기만 들었습니다 

12월 다시 통화 - 이제 기술이전이 거의 끝나가고 있는 상황이나 물건을 보내줄라 하더군요 그래서 물건을 보냈습니다 용산구 원효로4가로 .. 

보낸뒤 바로 연락을 하니 물건이 정상 접수가 확인되었고 이제 AS 를 실시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2014년 1월 진행과 마무리에 대한 연락이 없어 다시 전화하니 또 기다리라 하더군요 이땐 정중히 이렇게 AS 가 진행되지 않는 상황에 고객에 대한 대책은 없냐고 하니 보상판매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으나 솔직히 말도 않되는 제안이었습니다 거의 새거가격의 돈을 지불해서 구입하라는;;; 

2월 전화 마찬가지 

3월 전화 AS 센터로 전화하니 통화가 잘되지 않았습니다 

원래 통화가 잘되지 않아 그러려니 하려 했으나 거의 6개월째 AS 에 대한 내용을 알수가 없어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본사로 바로 전화 했으나 

AS 에 대한 내용은 알수가 없다며 연락처를 알려주더군요 

다른 연락처로 전화 알수가 없다며 다른 연락처 또 전화 알수가 없다며 또 

다른연락처 ........ 어느 책임있으신 분이 그런상황인줄 몰랐다며 바로 조치하고 전화준다하더군요 .... .전화 없습니다 

몇일뒤 다시 전화해 문의하니 AS 쪽 직접연락처를 알려주더군요 

다시 통화 . 담당자께서 빨리해결될수 있게 지시후 연락주겠다더군요 

연락없었습니다 ....물건의 접수 내용도 모르시고 계셨구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 답답하여 글올려봅니다 낮에 전화는 잘연결이 안되고 

어쩌다 연결되면 알아봐주고 연락준다하고선 다시 연락 두절 

아 너무 기분이 안좋으네요 무슨 사기를 맞은 기분이네요 

회원분들은 이런경우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