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6782 추천 수 28 댓글 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profile
    달가와안당[眼戇] 2014.02.28 09:35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 profile
    비트보이 2014.03.04 00:18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여기서 또 중요한 사실을 알아버렸네요;;;;

    제가 생각했던 대로 압축을 해주되 다시 그만큼 보상해주는....캬........
    이사실을 그이유를 이제는 저도 알수가 알수가 있어요~

    게다가 가장 중요한 용어인 게인리덕션,메이크업게인 두단어를 외울수가 있어서 기뻤습니다.


    참 신기하네요.... 소리를 압축시켜서 다시 볼륨값을 보상시켰을뿐인데 밑둥이가 팻하지다니.....

    그림으로선 이해가 확 오지만 사운드로 또 듣고 계속하다보면 이해를 확! 하지않을까싶다라는 생각이 들어

    의욕이 불끈 앞섭니다 ㅎ


    왜 컴프의 위치가 중요해진건지.... 단순하게 다이내믹을 누르기위함이 아닌 더 깊은뜻이 있었다라는 사실에
    왠지 오늘은 흥분이되어 쉽게 잠을 청하기 어려울꺼같습니다 ^^ (이긍 낼출근해야하는데 ㅋ)

  • ?
    Elvis.C 2014.03.05 13:53
    감사합니다.!!
  • ?
    ssambbong 2014.03.24 15:32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
    유창 2014.04.05 22:07
    추천!
  • profile
    비조 2014.04.08 12:51
    역시 아직은 빨리 읽힙니다. 다음 강좌로 고고~
  • ?
    KEZ 2014.04.26 07:44
    감사합니다 ^^
  • ?
    스트레이 2014.06.30 12:33
    진짜 쉽게 이해되네요bb
  • ?
    h2ppp 2014.10.03 08:36
    강좌감사합니다 +_+
  • ?
    Rihanna 2014.11.23 02:51
    정말 잘 봤습니다 :) 감사합니다!!!!!!!!!!!!!!!!!!!!

  1. 01 컴프레서편을 시작하면서 – 최종결론부터 보자

    Date2014.02.26 ByLet'sFL Views11822 file
    Read More
  2. 02 컴프레서를 사용하는 최종 목적을 알고 시작해야 한다.

    Date2014.02.26 ByLet'sFL Views9069 file
    Read More
  3. 03 컴프레서의 기본 흐름을 이해하자

    Date2014.02.26 ByLet'sFL Views6782 file
    Read More
  4. 04 컴프레서의 기본 파라미터(상편) 쓰레숄드와 레이시오

    Date2014.02.26 ByLet'sFL Views6999 file
    Read More
  5. 05 컴프레서의 기본 파라미터(하편) 쓰레숄드와 레이시오

    Date2014.02.27 ByLet'sFL Views5833 file
    Read More
  6. 06 번외편 - 컴프레서의 키워드(게인 엔빌로프)

    Date2014.02.27 ByLet'sFL Views5402 file
    Read More
  7. 07 컴프레서의 기본 파라미터(상편) 어택과 릴리스

    Date2014.02.27 ByLet'sFL Views6181 file
    Read More
  8. 08 컴프레서의 기본 파라미터(하편) 어택과 릴리스

    Date2014.02.27 ByLet'sFL Views5331 file
    Read More
  9. 09 음을 누르는 것뿐인 것 같지만 파형이 바뀌어 버린다.

    Date2014.02.27 ByLet'sFL Views5038 file
    Read More
  10. 10 리미터(Limiter)부터 시작해 보자

    Date2014.02.27 ByLet'sFL Views6268 file
    Read More
  11. 11 번외편 - 여기서부터는 최적화 게임이므로

    Date2014.02.27 ByLet'sFL Views4363 file
    Read More
  12. 12 서스테인 강조형 - Fat Sound(상편)

    Date2014.02.27 ByLet'sFL Views5701 file
    Read More
  13. 13 서스테인 강조형 - Fat Sound(하편)

    Date2014.02.28 ByLet'sFL Views5028 file
    Read More
  14. 14 어택 강조형 - Punch Sound(상편)

    Date2014.02.28 ByLet'sFL Views5410 file
    Read More
  15. 15 어택 강조형 - Punch Sound(중편)

    Date2014.02.28 ByLet'sFL Views4568 file
    Read More
  16. 16 어택 강조형 - Punch Sound(하편)

    Date2014.02.28 ByLet'sFL Views4544 file
    Read More
  17. 17 여기까지를 요약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자

    Date2014.03.01 ByLet'sFL Views4063 file
    Read More
  18. 18 병렬 컴프레션(NY Compression)(상편)

    Date2014.03.01 ByLet'sFL Views5427 file
    Read More
  19. 19 병렬 컴프레션(NY Compression)(하편)

    Date2014.03.03 ByLet'sFL Views3999 file
    Read More
  20. 20 릴리스 타임 설정의 주의점을 알아두자

    Date2014.03.03 ByLet'sFL Views4694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

대표자 이름 : 강제헌 / 사이트 관리자 : 김상연 / 메일주소 : stemilio@flstudio.co.kr 전화번호 : 010-4565-4330 / 통신 판매번호 : 제10-309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03-90-91179

Supported by Let's FL, Makesound, Designed by St.Emilio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