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014.02.19 05:59

09 프리셋 만들기 - 킥

조회 수 7823 추천 수 24 댓글 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profile
    달가와안당[眼戇] 2014.02.19 09:58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 ?
    White Rain 2014.02.19 14:14
    잘봤습니다~~! ^^ 생각했던게 나오기도 했고, 전혀 몰랐던 사실도 알았습니다 ^^
  • profile
    날씨참좋군요 2014.02.19 20:36
    잘 봤습니다
  • ?
    Falling Slowly 2014.02.19 23:47
    스승님, 정말 고귀한 가르침에 감사드립니다..^^
  • ?
    MC황 2014.02.20 09:10
    전통적인 느낌의 드럼을 소개할때 중음대를 250~4k로 표현하신것은 다른 이유가 있으신 건가요?
    그리고 그림으로 봤을때 8번 밴드가 넓게 보이는데, 피크로 좁게 올리셨다고 표현하신게 4k~8K를 전체적으로 올리시려 하신건가요?
    참고로 위의 막강표 프리셋은 충격적입니다. 한번 사용해 봐야겠네요^^
  • profile
    비트보이 2014.02.26 13:20

    좋은 강좌 감사합니다 ^^

    친절하게 예제음원까지 있어서 더 비교가 쉽네요~!
    제가 만든 소스들도 한번 적용해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중역대를 아예 쏘옥내려보신부분이 평소 일부로 드럼소스를 ASR10으로 샘플링받아 미들부스트사운드를
    종종 쓰던 제겐 좀 충격적이기도 했습니다.
    다만 악기가 들어올자리를 비운다라는 말씀에 언능 "어머! 이건 실습해봐야해"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ㅎㅎㅎㅎ

    저도 MC황님처럼 의문이 드는부분은 전통드럼을 소개하실때 중음대를 250~4K까지 표현하신
    부분에 대해선 궁금증이 생깁니다 ^^

  • profile
    Let'sFL 2014.02.26 13:22
    아 오타입니다. 250~2k로 수정하겠습니다.
  • profile
    비트보이 2014.02.26 13:27
    자주 질문을 드림에도 불구하고 빠른 답변에 정말감사드립니다 ^^

    오히려 이렇게 의문이 드는부분이들이 생기니 강좌내용에 푹빠져
    자연스럽게 대역대를 외우고있구나?하는 생각이 문득 듭니다~

    감사합니다 ^^
  • ?
    osupsup 2014.02.26 18:47
    좋은강의감사합니다.^^
  • ?
    Markeer 2014.02.26 18:56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1. 01 EQ편을 시작하면서 - 우선은 무책임한 EQ 사용법부터

    Date2014.02.15 ByLet'sFL Views8720 file
    Read More
  2. 02 EQ - 기초 파라미터(Frequency/Gain/Q/Curve)

    Date2014.02.16 ByLet'sFL Views11086 file
    Read More
  3. 03 EQ가 조절하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하면…

    Date2014.02.16 ByLet'sFL Views6436 file
    Read More
  4. 04 EQ조작의 기본은 부스트가 아니라 컷(개념)

    Date2014.02.17 ByLet'sFL Views5984 file
    Read More
  5. 05 EQ조작의 기본은 부스트가 아니라 컷(실제)

    Date2014.02.17 ByLet'sFL Views5379 file
    Read More
  6. 06 그런데 저음/중음/고음은 구체적으로 어디일까

    Date2014.02.18 ByLet'sFL Views5540 file
    Read More
  7. 07 음향학에서 말하는 음역대의 구분(상편)

    Date2014.02.19 ByLet'sFL Views5536 file
    Read More
  8. 08 음향학에서 말하는 음역대의 구분(하편)

    Date2014.02.19 ByLet'sFL Views5198 file
    Read More
  9. 09 프리셋 만들기 - 킥

    Date2014.02.19 ByLet'sFL Views7823 file
    Read More
  10. 10 프리셋 만들기 - 스네어

    Date2014.02.19 ByLet'sFL Views8145 file
    Read More
  11. 11 프리셋 만들기 - 하이햇

    Date2014.02.20 ByLet'sFL Views5499 file
    Read More
  12. 12 번외편 - 아니오!라고 말했다면 근거를 대라

    Date2014.02.20 ByLet'sFL Views3650 file
    Read More
  13. 13 번외편 - 톤 메이킹과 믹싱과정의 EQ 차이

    Date2014.02.20 ByLet'sFL Views4473 file
    Read More
  14. 14 하이라이트 - 마스킹의 개념을 제대로 배우자(상편)

    Date2014.02.21 ByLet'sFL Views5797 file
    Read More
  15. 15 하이라이트 - 마스킹의 개념을 제대로 배우자(하편)

    Date2014.02.21 ByLet'sFL Views4540 file
    Read More
  16. 16 번외편 - 마스킹(저음과 고음의 차이)

    Date2014.02.21 ByLet'sFL Views4284 file
    Read More
  17. 17 킥과 베이스의 EQ는 함께 고려하자(일단 듣자)

    Date2014.02.22 ByLet'sFL Views4714 file
    Read More
  18. 18 번외편 – 객관식과 논술의 차이는 무섭다.

    Date2014.02.22 ByLet'sFL Views3067 file
    Read More
  19. 19 베이스의 톤 EQ - 6종류로 감각을 익히자

    Date2014.02.23 ByLet'sFL Views5472 file
    Read More
  20. 20 하이라이트 - 킥과 베이스의 EQ 정리

    Date2014.02.23 ByLet'sFL Views5648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대표자 이름 : 강제헌 / 사이트 관리자 : 김상연 / 메일주소 : stemilio@flstudio.co.kr 전화번호 : 010-4565-4330 / 통신 판매번호 : 제10-309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03-90-91179

Supported by Let's FL, Makesound, Designed by St.Emilio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