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6999 추천 수 28 댓글 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profile
    날씨참좋군요 2014.02.26 16:44
    과일 리미터 애널라이저 속도를 빠르게 해서 파형을 넓혀서 보여주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 profile
    Let'sFL 2014.02.26 17:00
    쉿!. Sylenth1 가이드에 사용한 그림 재활용중이에요.
    새 그림 나올 때는 속도 조절을 하겠어요.
  • profile
    날씨참좋군요 2014.02.26 17:11
    .... 쉿!!
  • ?
    주니 2014.02.26 21:20
    컴프레서 첫날 달리시는 군요.^^
  • profile
    달가와안당[眼戇] 2014.02.28 09:54
    좋은 가의 감사합니다. ^^
  • profile
    비트보이 2014.03.04 00:32
    좋은 강좌 감사합니다.

    평소에 그래도 트레숄드와 레시오는 알고있었길 망정이지
    이마저 몰랐다면 이번 강의는 계속 돌려보았어야 겨우겨우 이해하면서 나쁜머리를 탓했을지도 모른다는
    좌절감과 불안함마저 들더군요 ^^;;; 하하핫;;;

    이번 강의를 통해서 중요한것을 깨달았는데 트레숄더를 직감적으로 하지말고
    컴프를 적용할 음원의 입력 db값을 고려하여 걸자라는것을 느꼈습니다. 사실 그간 별생각없이 대충 수치를 크게줬거든요.

    역시 알고하는것과 보편적이라는 불분명한 수치를 따른그것은
    큰 차이가 있음을 다시한번 느낍니다.

    간만에 트레숄드와 레이시오에 대하여 다시 복습하고 더 머리에 집어넣을수있어 행복합니다 ^^
  • ?
    형철 2014.03.15 03:35
    프루티 리미터 사용법 알고 갑니다.
  • ?
    Elvis.C 2014.03.15 16:03
    감사합니다.!!
  • ?
    egwg 2014.03.18 14:09
    어떤 플로그인인지 알려주셈
  • profile
    Let'sFL 2014.03.18 15:27
    Fruity Limiter입니다.

  1. 01 컴프레서편을 시작하면서 – 최종결론부터 보자

    Date2014.02.26 ByLet'sFL Views11836 file
    Read More
  2. 02 컴프레서를 사용하는 최종 목적을 알고 시작해야 한다.

    Date2014.02.26 ByLet'sFL Views9069 file
    Read More
  3. 03 컴프레서의 기본 흐름을 이해하자

    Date2014.02.26 ByLet'sFL Views6782 file
    Read More
  4. 04 컴프레서의 기본 파라미터(상편) 쓰레숄드와 레이시오

    Date2014.02.26 ByLet'sFL Views6999 file
    Read More
  5. 05 컴프레서의 기본 파라미터(하편) 쓰레숄드와 레이시오

    Date2014.02.27 ByLet'sFL Views5834 file
    Read More
  6. 06 번외편 - 컴프레서의 키워드(게인 엔빌로프)

    Date2014.02.27 ByLet'sFL Views5402 file
    Read More
  7. 07 컴프레서의 기본 파라미터(상편) 어택과 릴리스

    Date2014.02.27 ByLet'sFL Views6181 file
    Read More
  8. 08 컴프레서의 기본 파라미터(하편) 어택과 릴리스

    Date2014.02.27 ByLet'sFL Views5331 file
    Read More
  9. 09 음을 누르는 것뿐인 것 같지만 파형이 바뀌어 버린다.

    Date2014.02.27 ByLet'sFL Views5038 file
    Read More
  10. 10 리미터(Limiter)부터 시작해 보자

    Date2014.02.27 ByLet'sFL Views6268 file
    Read More
  11. 11 번외편 - 여기서부터는 최적화 게임이므로

    Date2014.02.27 ByLet'sFL Views4363 file
    Read More
  12. 12 서스테인 강조형 - Fat Sound(상편)

    Date2014.02.27 ByLet'sFL Views5701 file
    Read More
  13. 13 서스테인 강조형 - Fat Sound(하편)

    Date2014.02.28 ByLet'sFL Views5028 file
    Read More
  14. 14 어택 강조형 - Punch Sound(상편)

    Date2014.02.28 ByLet'sFL Views5410 file
    Read More
  15. 15 어택 강조형 - Punch Sound(중편)

    Date2014.02.28 ByLet'sFL Views4568 file
    Read More
  16. 16 어택 강조형 - Punch Sound(하편)

    Date2014.02.28 ByLet'sFL Views4544 file
    Read More
  17. 17 여기까지를 요약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자

    Date2014.03.01 ByLet'sFL Views4063 file
    Read More
  18. 18 병렬 컴프레션(NY Compression)(상편)

    Date2014.03.01 ByLet'sFL Views5427 file
    Read More
  19. 19 병렬 컴프레션(NY Compression)(하편)

    Date2014.03.03 ByLet'sFL Views3999 file
    Read More
  20. 20 릴리스 타임 설정의 주의점을 알아두자

    Date2014.03.03 ByLet'sFL Views4694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

대표자 이름 : 강제헌 / 사이트 관리자 : 김상연 / 메일주소 : stemilio@flstudio.co.kr 전화번호 : 010-4565-4330 / 통신 판매번호 : 제10-309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03-90-91179

Supported by Let's FL, Makesound, Designed by St.Emilio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